본문 바로가기

JH 정보/CAR Issue(자동차 정보)

11월 수입차 판매순위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산차 판매순위에이어

11월 수입차 판매순위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수입차가

1위를 차지 했을까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순위의 출처는 다나와 자동차 입니다!

 

처음으로 브랜드별 순위를 먼저 볼까요?

 

수입차 TOP 10 입니다!

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는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꾸준히 1위를 놓치지 않고있으며

그 뒤를 BMW가 바짝 추격하고

있습니다.

아우디와 폭스바겐도 디젤게이트

사건 이후로 차량 인증이 되지 않아

판매량이 엄청 부진했는데요.

최근 들어 속속 인증이 진행되며

라인업을 구축하면서

판매량이 껑충 뛰었습니다.

일본차들의 판매 회복도

눈에 띄는 점 중에 하나네요.


수입차는 차종이 100가지가 넘기 때문에

TOP 30으로 정리해 봤습니다!

 

30위 도요타 캠리

최근 일본불매운동으로 인해

판매량이 많이 꺾였다가 회복되면서

간신히 30위 안에 들어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6위 BMW X6, 25위 포르쉐 카이엔

X6와 같은 준대형 SUV의

판매량도 놀랍지만,

카이엔의 판매량이 더 높을줄이야..

예상 외의 결과에 눈에 휘둥그래지네요!

 

22위 BMW 7시리즈, 21위 벤츠 S클래스

7시리즈는 연말 재고 할인을

진행했던 것으로 보아

판매량이 두 배 이상 급증했네요!

짝짝짝~

명불 허전 S클래스는 왜 판매량이

줄었느냐고 의문을 가지실 수 있는데

최근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되었고,

사전 계약에 돌입한 상태라서

아직 신형 모델이 산출되지

않은 결과물 입니다.

12월 판매량을 지켜보도록 하죠!

 

네 보시다싶이,

19~10위 안에서는

약 350~500대 사이로

동일 브랜드 또는 타 브랜드가

뒤섞여서 치열하게 판매 경쟁을

하는 구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놀라운 점은

18위 폭스바겐 아테온

드디어 폭스바겐의 플래그쉽 세단

아테온이 등장 했네요!!

개인적으로 아테온 디자인

너무 좋아합니다ㅎㅎ

19위의 X4의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보아

수출 물량이 드디어 상륙하여

인도 진행 한 것으로 보여지네요

17위 XC60

안전의 대명사 볼보의 대표 SUV!

저번달 생산물량이 없어

판매가 0대였다가

이번 달에 확 풀리면서

단번에 381대를 기록했습니다!

11위 GLB 클래스는

어떤 이변인지 거의 반토막이

나버렸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영향으로 인한 락다운이

요인으로 보여지네요.

10위는 가성비로 아반떼를 씹어먹는다는

최근 핫이슈! 폭스바겐 제타입니다.

사전 계약은 이미 완판 되었으나

11월 초도물량이 전체 판매량으로

집계 되었네요.

12월 판매량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본격적인 독일3사의 싸움에서,

6위를 기록한 렉서스 ES 모델과

7위를 기록한 포드 익스플로러가

단일 모델로 빛을 발하고 있네요!

8위의 GLC노 700대가 넘게 감소했는데,

코로나 또는 연식 변경의 영향으로

보여집니다.

아우디의 효자 모델 A6가 4위를

차지했네요!


자!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대망의 TOP 3!

1위의 영광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바로~

네! 이번에 페이스리프트된

신형 벤츠 E클래스가 차지했습니다ㅏ!

짝짝짝짝~

명불허전 E클래스.. 강남 소나타라는 말이

괜히 붙은게 아닌가 봅니다.

5시리즈도 많이 선전하여 뒤를 쫓고있고,

폭스바겐의 티구안! 정말 대단합니다.

수입차 SUV 1위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네요!

 

여러분 이번 11월 수입차 판매실적

재밌게보셨나요?ㅎㅎ

다음에 더 알찬 차량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